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특별이벤트

청소년 감사

딸의 마음 “아빠는 가장 친한 베프”
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특별이벤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 A, 신은경 이사장)은 지난 4월 12일(수, 가족사랑의 날)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서울 명동)에서 청소년과 아빠가 함께하는 청소년행복캠페인 특별이벤트 ‘아빠 고마워Yo, 가족사랑 고마워Yo’를 진행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아빠(가족)에게 고마운 사연을 작성하여 선정된 80명의 청소년에게 ‘아빠는 딸’ 영화티켓 2인권을 제공하여 아빠(가족)와 함께 감사와 행복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 함양을 유도하는 청소년 인성활동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은 스마트폰 앱 ‘고마워Yo’와 SNS 등을 통해서 하루 3가지 감사메시지를 작성해 가족, 친구와 공유하는 방법 등으로 캠페인을 실천할 수 있다.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특별 이벤트 ‘아빠 고마워Yo, 가족사랑 고마워Yo’ 를 통해 가족 사랑을 실천하고, 더 나아가 청소년을 비롯해 온 가족이 행복해지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 A, 신은경 이사장)은 4월 10일(월) 오후 6시 30분 코엑스 메가박스(서울 삼성동)에서 열린 영화 ‘아빠는 딸’ VIP시사회에서 배우 정소민, 허가윤, 도희 씨를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 함양을 유도하는 청소년 인성활동 프로그램이다.

배우 정소민, 허가윤, 도희 씨는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행복은 물론, 청소년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정소민, 허가윤, 도희 씨가 출연한 영화 ‘아빠는 딸’은 하루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가족코미디다. 12일 개봉.

*아버지에게 작성한 감사 메세지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