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나눔 네트워크 2

12월 감사우수 대상자 고영승 매니저 & 김연환 매니저

 

12월 감사우수 대상자 SmartB&C사업부 고영승 매니저

“스마트 빌딩 완성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감사합니다”

고영승 매니저님~ 잘 지내고 계시죠?

그 동안 다른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자료작성이나 업무지원에 협조해주고 도와주심에 주위 많은 동료들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바쁜 와중에도 ‘IoT를 활용한 실내 미세먼지 관리’ 스컹크워크까지 수행하며, 스마트 빌딩을 완성해나가기 위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들이 동료들에게 많은 자극과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진행하였던 용인 레지던스 1차 프로젝트 준공이 막바지에 이르고 동시에 2차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현장생활이 더 힘들어지겠지만, 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길 응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은  SmartB&C사업부 동료들이 보내준 내용을 종합적으로 취합한 것입니다.)

 

 

12월 감사우수 대상자 에너지융합사업부 김연환 매니저

“고객사의 에너지 절감에
 공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너지융합사업부 박재안 리더 입니다.

김연환 매니저는 포스코를 중심으로 산업현장의 에너지절감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행 한 동일산업 프로젝트는 대외고객이라 사업제안부터 어렵게 시작했지만 최근에 마무리 단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요 공급설비 중, 열손실을 최소화 하여 에너지를 절감하는 새로운 방법을 적용하여, 고객사가 에너지절감을 실현 할 수 있도록 공헌해준 김매니저에게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고객사 휴가기간 내에 설비를 설치하고 시운전과 효과검증까지 해야 하는 촉박한 일정이었지만, 수고해준 덕분에 계획대로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발굴부터 열정적으로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김연환 매니저님!

프로젝트 준공까지 조금 더 힘 내실 수 있도록 응원 보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