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나눔신문 임직원이 감사나눔신문에게 쓴 100감사

1. 감사나눔으로 다른 사람들의 꿈을 실현하도록 도와주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2.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 다니는 회사, 가장 입사하고 싶은 회사. 비전이 있는 회사라서 감사합니다.
3. 몸 건강 마음 건강을 함께 추구하는 회사라서 감사합니다. 
4. 행복나눔125가 함께 하고 손욱회장님이 이끌어 주시고 회원들이 함께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5. 직원들이 점점 변화되어 행복해지고 있어 감사합니다. .가족들이 행복해지고 있어 행복합니다.  우리 회사가 모델이 되어가고 있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6. 감사실험으로 ‘감사는 과학’임을 증명해 주시고 에너지가 전달됨을 시각화해 주신 제갈정웅 이사장님이 계셔서 헌신과 나눔과 선행으로 회사를 반석 위에 세워주어 감사합니다.
7. 안남웅 목사님이 기도로 말씀으로 찬양으로 열정으로 회사를 반석 위에 세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박찬호 이사님의 배려와 헌신, 김서정 기자님의 경청과 목적의식, 김덕호 실장님의 섬김과 겸손, 이경희실장님의 책임감과 아름다운 목소리, 이춘선 국장님의 열정과 도전정신, 박필성 과장님의 소통과 유머감각의 덕목이 회사의 큰 자산입니다. 감사합니다.
9. 가족간에 감사나눔으로 소통과 협업이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0. 감사나눔신문으로 지인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파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김용환 대표

 

1. 감사나눔신문을 모체로 감사나눔TV를 새로 시작하며 감사나눔 미디어 그룹으로 착실하게 발돋음하고 직원들에게 꿈을 꾸게하여 감사합니다.
2. 1994년부터 말로 하는 감사를 시작으로 감사 전도사로서 뛰어난 마케팅 실력을 발휘하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하는 고객사를 개척하고 계신 김용환 대표가 계셔서 감사합니다.
3. 본인이 경험하신 행복의 비밀을 아낌없이 나누어주시며 회사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만들고 계신 탁월한 영성의 소유자이신 안남웅 목사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4. 부인의 도움을 받으시며 이온수기 사업을 잘 발전시키고 계신 물류관리 전문가이신 박찬호 이사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5. 아침마다 아메리카노를 모든 분들께 배달하시고 VIP 들과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켜주시는 김홍열 실장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6. 멋진 케리커처와 만화로 독자들을 매료시키고 관찰력이 탁월하신 김덕호 화백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7. 향긋한 목소리로 고객응대를 잘 하시고 곶간이 늘 풍족하게 기도하며 축복의 통로가 되고있는 이경희 실장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8. 창의력과 도전정신과 배려심으로 자신을 지속적으로 계발시키고 있는 이춘선 국장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9. 모든 사람 들의 정보통신 기술력을 업그레드 시켜주시고 번득이는 유머감각으로 무장된 박필성 과장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10. 애사심과 넘쳐나는 감사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직원들에게 감동을 선물하고 계신 김서정 작가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제갈정웅 이사장

 

1. 우리 사회에 감사나눔 운동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선도적 역할을 하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2. 우리가 하는 일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어서 감사합니다. 
3. 우리들이 전파하는 감사나눔을 통해서 개인이 변하고 가정들이 회복되고 있어 감사합니다.
4. 우리 회사 직원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변화되어 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5. 우리 회사가 직원들이 함께 모여 찬송과 기도로 하루의 업무를 시작하고 있는 회사여서 감사 합니다. 
6. 마케팅의 달인이 우리 회사 대표여서 감사합니다.    
7. 장차 우리회사가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 다니는 회사가 될것임에 감사합니다. 
8. 장차 우리 회사가 많은 사람들이 입사하고 싶어 안달하는 회사가 될 것에 감사합니다. 
9. 우리 회사가 장차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회사가 될 것임에 감사합니다. 10. 장차 우리 회사가 가장 소외된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파하는 회사가 될 것임에 감사합니다.

안남웅 본부장     

 

1. 행복을 만드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2. 사회적 통합과 행복의 빛을 비추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3. 감사나눔으로 초·중·고·대학까지 창의 인성교육하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4.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행복하게 해주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5. 기업에 새로운 발전을 가져오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6. 긍정지수를 높이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감사합니다.
7. 직원의 스펙을 보지 않고 직원을 소중하게 여기는 직장이어서 감사합니다.
8. 실험의 대가 제갈정웅 이사장님과  100감사의 창안자 안남웅 목사님, 될 때까지 포기하지 않은 김용환 대표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9. 주변에서 인정받고 있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10. 서로 도움을 주며 시너지 효과를 내는 감사나눔신문사여서 감사합니다.                      

 박찬호 이사

 

1. (감)사합니다. 좌충우돌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감사의 힘으로 완전히 갈아엎어 빛나는 행복인생 스토리로 엮어준 직장임에 감사합니다.
2. (사)랑합니다. 감사나눔 전문언론매체인  감사나눔  전문기자로서의 한 획을 긋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나)부터 작은 것부터 지금부터 … 말보다 행동으로  먼저 실천하는 ‘나작지’ 조직인 직장임에 감사합니다.
4. (눔)을 뒤집으면 생명의 통로가 되듯, 감사로의 관점을 선택하니, ‘감사나눔’이라는 아름다운 세계를 만났음에 감사합니다.
5.(신)기하고 놀라운 일들이 펼쳐지는 현장취재와 소소한 감사의 기적들을  체험할 수 있는 직장이어서 감사합니다. 
6. (문)제해결 능력의 강력한 툴인 감사나눔 콘텐츠를 활용하는 위대한 사명을 타고난 직장의 일원임에 감사합니다.
7. (감)사의 최고 경지인 상황감사 접목으로 인해 이 세상 떠나는 날 ‘참 아름다웠었노라’라고 확신할 수 있는 직장임에 감사합니다.
8. (사)람의 그릇은 작고 볼품없는 질그릇임에도 그 안에 담긴 ‘감사’ 보배로 인해 빛나는 인생을 빚은 직장이어서 감사합니다. 
9. (미)래의 꿈을 이루는 감사의  높이와 깊이와 넓이를 깨달아 가는 기회를 허락해준 직장이어서 감사합니다.
10. (소)중한 것들과 당연한 것들을 특별한 것으로 깨닫게 해주는 감사의 깊은 비밀을 경험하게 해준 직장임에 감사합니다.    

이춘선 국장

 

1. 감사라는 훌륭한 아이템을 화두처럼 붙들고 운영되는 회사라 감사합니다.
2. 다른 조직들처럼 때론 직원들 간에 찌그럭거리는 일은 있어도 결국 감사로 하나 되는 조직에 몸담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직원들에 대한 배려와 이해와 존중이 넘치는 대표님과 함께 하는 조직이라 감사합니다.
4. 듣고 보고 접하는 많은 것들이 감사와 관련된 것들이라 저도 모르게 긍정성이 고양되는 조직이라 감사합니다.
5. 소통과 행복을 위한 최고의 도구가 감사임을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6. 감사쓰기로 명쾌한 논리를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 사람과 세상을 향해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감사이야기’라는 만화 코너를 통해 하나씩 풀어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8. 다양한 이력을 지니신 임직원들을 통해 다양한 것들을 배우고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9. ‘몸건강 마음건강’을 함께 추구하는 중심이 바로 선 회사라 감사합니다.  
10. 세상을 조금 더 건강하고 살맛나는 곳으로 만드는데 일조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회사라 감사합니다.          

김덕호 실장

 

1. 회사로 이루어진 사회에서 회사가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2. 감사를 말하고 감사를 쓰고 감사를 실천하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3. 작가로서 다양한 사람과 다양한 글과 다양한 관점을 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4. 감사로 상황을 극복하는 분위기가 있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5. 비난보다 칭찬의 말을 먼저 실천하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6. 감사의 시선으로 보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7. 존중과 배려의 존댓말을 일상화하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8. 희망적인 발언으로 분위기를 밝게 하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9. 장점을 살려가며 일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10. 가족애가 있는 따뜻한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김서정 편집위원

 

1.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기여할 수 있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2. 가족 같은 분위기인 회사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고 급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3. 훌륭하신 임원 분들과 좋은 분들을 만나는 인연을 만들어 주신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4. 저의 삶에 회복탄력성을 높여 주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5. 임직원의 원활한 소통과 바람직한 조직 문화 개선, 자율성 부여로 회사의 일원임을 느끼게 해주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6. 조직원들과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역량을 높여 주신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7. 부족한 전문 지식을 동료들이 서로 도와주면서 보강해 가는 마음이 따뜻한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8. 자기 계발 노력이 부족한 저에게 관대하게 기다려 준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9. 임직원의 생일에 상품권과 몰아주기 5감사카드로 자존감을 높여 주는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10. ‘몸건강 마음건강’으로 회사에서 오래도록 근무할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 주신 회사여서 감사합니다.
이경희 실장
 

1. 매주 월요아침 전직원들에게 감사편지를 보내주시는 외유내강의 강인한 지구력을 지니신 대표님과 함께하는 감사나눔신문사라서 감사합니다.
2. 예리한 통찰력을 지니신 제갈정웅 이사장님과 함께하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3. 한 주의 시작을 기도로 열어 주시는 안남웅 본부장님과 함께하는 감사나눔신문사라서 감사합니다.
4. 감사로 마무리하는 과묵한 남자직원들과 함께하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5. 감사로 승화시키는 여직원들과 함께하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6. 감사쓰기를 생활화 하면서 하루를 감사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나 자신을 변화 시켜주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7. 모든 관계가 매끄럽게 진행되도록 나를 변화시켜주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8. 늘 긍정의 언어로 상대방을 배려하고 칭찬하는 분위기가 예민한 주제의 날 선 회의시간에도 하하 호호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9. ‘몸건강 마음건강’을 추구하며 실천의 본 보기를 보이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10. ‘감사’라는 단어를 하루도 거르지 않고 입에 달고 살 수 있도록 해주는 감사나눔신문사라 감사합니다
김홍열 실장

 

1. 이름에서부터 감사가 묻어나는 좋은 회사에서 일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이 넘치는 가족같은 회사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3. 대표님부터 모든 직원이 터놓고 토론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사내 분위기의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4. 작은 일에도 직원들부터 먼저 챙기시는 임원분들이 있는 감사나눔신문이어서 감사합니다.
5. 직원들을 독려해 주시는 임원분들이 있는 감사나눔신문이어서 감사합니다.
6. 삭막한 세상속에서 작은 영향력이라도 감사를 전파하며, 행복을 전하는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7. 매일 아침 모든 직원들이 모여 감사를 나누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는 멋진 회사인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8. 회사에 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맛있는 간식과 함께, 직원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임원분들이 있는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9.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도록 가르쳐 주시고, 기다려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과 함께 하는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10. 내가 할 수 있는 일,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고, 직원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박필성 과장

 


    “감사나눔신문에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