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감사 100감사
“살아가며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의 통로가 될 것에 감사합니다”(주)제이미크론 황재익 대표가 손녀 사랑이에게 쓴 100감사
  • 감사나눔신문
  • 승인 2019.06.28 10:02
  • 호수 227
  • 댓글 0

 

· 희망이를 이어 사랑이까지 안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사랑이 임신 소식에 하나님 아버지께서 붐서방 뭉부인 사랑하심을 확실히 깨달아 감사합니다.
· 사랑이 출산 도우러 만사 제쳐놓고 우리 부부 Seattle로 날아갈 수 있었음을 감사합니다.
· 희망이가 엄마 배가 어찌나 커졌는지 큰 수박을 그려 보여줘 모두 기뻐함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가 엄마 배에 뽀뽀하며 동생이 배안에 있다고 함이 기특하고 예뻐서 감사합니다.
· LA콘도에서 Seattle 넓은 집으로 미리 이사오도록 배서방을 Amazon 본사로 보내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 Seattle 집을 사서 이사오는 모든 과정에서 여러 가지 기적과 같은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 이사해 보니 환경이 아주 좋고, 전 주인을 비롯한 이웃분들 대부분 Amazon과 Apple에 근무하는 젊은 부부로서 어린이들이 많이 있어 친밀하게 사귐이 바로 시작되어 감사합니다. 
· 우리 부부가 편하도록 침대를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 뭉부인이 한국에서 준비해 가져간 산모용 음식재료로 여러 가지 요리 만들어 딸 출산에 도움을 주어 감사합니다.
· 나는 희망이와 놀며 시간 나는 대로 감사관련 서적 탐독과 90일 성경1독을 계속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희망이와 놀며 총명하고 예쁜 희망이를 만나는 미국인마다 특별히 희망이를 사랑하며 반기는 모습에서 뭉부인, 배서방의 감사일기로 희망이를 출산하고 양육함에 따른 감사의 힘이 결과로 생각되어 딸부부와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임신중 중간 check로 사랑이가 건강함을 감사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건강하게 태어나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태어날 때 황달기가 있다고 걱정했으나 잘 치료되어 감사합니다.
· 엄마 닮아 예쁘고 손가락이 특별히 길어 재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감사합니다.
· 사랑이 퇴원해 집에 온 후 희망이가 사랑이를 귀여워 하여 감사하고 더욱 할비와 친하게 안겨줘서 감사합니다.
· 희망이가 언니라는 소리 듣게 사랑이가 태어난 것 생각할수록 흐뭇하고 감사합니다.
· 사랑이 엄마의 젖이 잘 나오고 사랑이가 젖을 잘 먹어 감사합니다.
· 사랑이 엄마가 건강하고 우리 부부도 아직 애기를 돌볼 수 있는 건강함이 있어 감사합니다.
· Seattle에 비가 많이 오는 계절을 지나 사랑이가 좋은 계절에 태어나 감사합니다.
· 동네 이웃들 축하하며 선물 가져온 것을 보며 서울에서도 볼 수 없는 풍경에 감사합니다.
· 사랑이 성장 과정을 병원에서 지극히 정상적이라 하여 감사합니다.
· 희망이가 사랑이에게 엄마품을 양보함에 감사합니다.
· 뭉부인이 희망이와 사랑이를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쳐 사랑하여 감사합니다.
· 뭉부인이 아기들을 과학적으로 양육하고 이유식도 손수 본인이 다 만들어 먹이고 날마다 감사일기를 써서 감사합니다.
· 주일에 우리 부부 포함 6식구가 교회에 함께 출석하여 감사합니다.
· 교회 목사님 안수기도와 성도들의 진심어린 축하에 감사합니다.
· 한국 외삼촌 식구들과 미국 내 이모님들의 축하와 선물에 감사합니다.
· 뉴욕 할머니와 여의도 증조할머니의 축하선물 감사합니다.
· 사랑이 엄마가 출산 후 건강하고 음식도 잘 먹고 후유증 없어 감사합니다.
· 집이 넓어 희망이가 맘껏 뛰어놀고 사랑이가 건강하게 자라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출생 후 최종 check가 정상이고 점점 더 사랑스러워져서 감사합니다.
· 우리 부부가 서울로 귀경 후에도 건강하게 잘 자라주어 감사합니다.
· 희망이와 사랑이가 영상으로 볼 때마다 행복해져 감사합니다.
· 희망이와 사랑이가 토닥거리며 사랑하는 영상 보며 행복해져서 감사합니다.
· 사랑이의 100일 기념 사진보며 하나님 은혜와 붕서방 뭉부인 수고에 감사합니다.
· 작고 약한 딸이 귀하고 예쁜 아가들을 출산하여 건강하게 잘 양육하여 감사합니다.
· 예쁜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던 딸이 믿음직한 남편과 두 아기를 기르며 행복한 가정주부의 삶을 살고 있어 감사합니다.
· 희망이와 사랑이로 인해 더욱 남편을 사랑하며 성숙한 여인상을 보여주어 놀랍고 감사합니다.
· 희망이와 사랑이로 인해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을 보여주어 감사합니다.
· 희망이 사랑이로 인하여 배서방이 더욱 훌륭한 남편과 사회인이 되어 감사합니다.
· 딸과 사위가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하나님의 자녀로서 세상 어려운 물길을 잘 헤쳐 나갈 것 맏고 감사합니다.
· 딸과 사위가 아가들을 기르며 자신들을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할 것을 믿고 감사합니다.
희망이 사랑이를 하나님이 원하시는 하나님 자녀로 양육할 것을 믿고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어느덧 몸을 뒤집는 영상에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기어다니는 영상에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도리도리하고 짝짜쿵 흉내내는 영상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하이파이브를 하는 영상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머리숫이 많아 고무줄로 머리 묶은 영상에 이뻐서 감사합니다.
· 사랑이 혼자서 우유병 들고 먹으며 국수 먹는 영상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목소리 크고 대담한 행동에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귀가 좋아 소리에 남달리 예민한 반응을 보임에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커서 유모차 타고 동물원 나들이 하는 영상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돌잔치하러 비행기타고 한국까지 날아옴에 감사합니다.
· 비행기 안에서 희망이와 사랑이가 여승무원들을 녹여놓고 사랑을 많이 받았다니 감사합니다.
· 아주 심한 엄마 껌딱지 사랑이가 처음에 나를 보고 울었지만, 일주일 후 내 앞으로 기어와 안겨주어 감사합니다.
· 이제는 할배 목소리만 들어도 소리 지르며 날으듯 기어오니 감사합니다.
· 엄마 아빠가 사랑이를 나한테 맡기고 외출해도 울지 않고 잘 놀아주어 감사합니다.
· 자다가 깨어 울다가도 내가 토닥거려 주면 잠 들어주니 감사합니다.
· 한국에 온 지 한 달쯤 지났는데 눈에 띄게 성장했고 혼자 걸을 수 있는 단계까지 왔음에 감사합니다.
· 회사에서 집에 와 현관문 열고 들어서니 희망이 사랑이가 소리 지르며 달려와 서로 안아 달라고 하여 감사합니다.
· 새벽에 잠이 깬 사랑이 할배 찾아 화장실까지 기어오니 감사합니다.
· 사랑이가 언니가 하는 모든 것에 끼어들어 함께 하니 감사합니다.
· 음악소리에 엉덩방아 찌며 춤추는 모습 감사합니다.
· 박수치면 같이 박수치고 같이 웃고 소리지르며 배워가는 영리한 모습에 감사합니다.
· 밥을 먹여주지 않아도 혼자서 끝까지 잘 먹음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가 장난감뿐 아니라 책에 관심갖고 연필도 제대로 잡으니 감사합니다.
· 희망이가 돌사진 찍은 같은 Studio에서 사랑이 돌 사진 잘 찍었다니 감사합니다.
· 희망이의 유아세례를 Seattle에 오셔서 해주신 윤길중 목사님께서 사랑이 유아세례도 해주시겠다니 감사합니다.
· 주일날 교회가서 안광복 목사님께 안수기도 받음에 감사합니다.
· 교회가서 많은 성도님들의 칭찬과 축복받음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 사랑이가 외삼촌과 외숙모, 예빈 예진 언니에게 사랑을 많이 받음에 감사합니다.
증조할머니의 96회 생신축하잔치에 참여하여 친가 친척들을 기쁘게 하고 칭찬 받음에 감사합니다.
· 증조할머니께서 사랑이를 보시며 오래 살아 이런 기쁨을 맛보게 됐다고 말씀하시니 감사합니다.
· 증조할머니께서 희망이와 사랑이를 보시고 “문희야 두 아이들 낳아 기르느라 수고 많았다” 하셔서 감사합니다.
· 둘째, 셋째 작은 할아버지 내외분들 모두 사랑이를 안아보시며 뭉부인을 칭찬하시니 감사합니다.
· 엄마 닮아 예쁘고 귀여워 누구한테나 귀여움과 사랑받음에 감사합니다.
· 엄마 아빠 닮아 건강하고 총명하게 성장하고 있으니 감사합니다.
· 엄마 성품을 닮아 탁월한 사교성과 리더십을 발휘하여 어디가서나 친말한 관계를 형성하며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부모의 자랑스런 딸이 될것에 감사합니다.
· 하나님으로부터 만남의 축복을 받아 훌륭한 부모와 언니를 만났고 이후 좋은 친구들, 귀한 성도님들, 훌륭한 목사님들, 훌륭한 선생님들을 만날 것이고 하나님의 축복받는 결혼을 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귀한 자녀들을 생산하여 하나님이 원하시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양육할 것에 감사합니다.
· 엄마의 천재성을 물려받아 음악과 미술 분야에서 독보적 존재가 될 것이며 언니와 함께 훌륭한 사회인으로서 미국과 한국의 자랑이 될 뿐 아니라 전 세계의 평화와 번영을 위해 위대한 역할을 할 것에 감사합니다.
· 엄마와 같이 뛰어난 미모와 아름다운 몸매에 아빠의 건강한 DNA를 물려받아 일생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행복함을 하나님께 감사하며 살아갈 것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와 서로 사랑하며 살고 모든 만나는 사람들에게 축복의 통로가 될 것에 감사합니다.
· 할비, 할미와 한국에서 나눈 사랑 잊지 않을 것에 감사합니다.
· 외삼촌, 외숙모와 예빈 예진 언니들의 사랑을 잊지 않고 계속 이어갈 것에 감사합니다.
교회에서 성도로서 헌신자로서 교회와 하나님 사랑받는 하나님 딸로 살것에 감사합니다.
할비 할미 마음속에 살아있는 사랑이의 예쁜기억을 영원히 기억되도록 살것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만날 때마다 더욱 귀하고 예쁜 사랑이가 될 것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 사랑이로 인해 더욱 행복해져서 기쁨을 이기지 못하는 우리 모두 될 것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 사랑이로 인해 세상이 밝아지고 평화로워 질것에 감사합니다.
· 희망이 사랑이로 인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며 세상을 사랑하실 것에 감사합니다.
· 세상이 감당치 못할만큼 능력있고 뛰어난 엄마가 일생동안 모든 것을 바쳐서 사랑하고 양육할 사랑이, 키도 크고 잘 생기고 착한 아빠가 정성과 온 힘을 다해 사랑하고 헌신적으로 키운 사랑이는 일평생동안 엄마 아빠를 사랑하고 언니들 사랑하고 하나님께서 사랑하며 축복받는 사랑이가 될 것에 감사합니다.

 

사랑이 돌을 축하하며 할비 황재익

감사나눔신문  webmaster@www.gamsanews.co.kr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감사나눔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