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패스 50감사 쓰기 공모전 우수사례 - EM사업부 생산팀 김성기 기장

 

네패스(이병구 회장)가 연중 이벤트로 진행한 “사랑하는 가족(배우자/자녀/애인)에게 50감사 쓰기 공모전” 감사 내용 중 세번째 우수사례로 네패스 EM사업부 생산팀 김성기 기장의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50감사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김성기 기장은 하루 평균 15개 이상의 감사편지를 나누며, 나누는 만큼 또 최고로 감사 편지를 가장 많이 받는 과장이기도 합니다. 하루를 감사로 시작하고 또 퇴근 전 감사로 마무리하며, 나 자신과 상대방의 존재감에 더욱 감사하게 되었다는 김성기 기장의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50감사 편지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1. 10년 동안 연애를 통하여 결혼의 결실을 맺게 해준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2. 나와 결혼을 하여 두 아이의 아빠로 만들어 줌에 감사합니다.
3. 매일 아침 출근길에 화이팅의 메시지를 주어서 감사합니다.
4. 맞벌이를 통하여 삶의풍족도를 높여 주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5. 매일 퇴근 후 저녁식사를 잘 챙겨주어서 감사합니다.
6. 매일 저녁 잠들기 전에 하루의 일과를 잘들어주고 잘 얘기해줘서 감사합니다.
7. 항상 부모님에게 안부 물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8. 항상 주말에 취미활동을 할 수 있게 배려해 줌에 감사합니다.
9. 아이의 엄마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들을 잘 돌봐줌에 감사합니다.
10. 집안의 가장인 남편 기를 잘 살려주어서 감사합니다.
11. 우리 집 큰딸 하연이가 동생을 잘 챙겨주고 놀아줌에 감사합니다.
12. 우리 집 막내아들 우진이가 누나 말 잘들어서 감사합니다.
13. 우리 딸 하연이가 학교를 들어가서 잘 적응해줌에 감사합니다.
14. 아이들이 아플 때마다 항상 돌봐주고 병원 가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15. 회사일로 힘들 때도 항상 다독여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16. 매일 매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게 천원짜리 지폐를 잘 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17. 아침 출근길 1시간이 넘는 운전에 항상 조심하라는 말을 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18. 항상 카톡이나 문자로 감동의 메시지를 보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19. 항상 퇴근 후에 집 문 앞에서 인사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20. 항상 미소를 잊지 않고 아빠에게 다정하게 이야기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21. 매일 학교를 마치고 집에 혼자 귀가하는 기특한 우리 딸아이에게 감사합니다.
22. 맞벌이를 통해 어린이집에 일찍 들어간 우리 아들 우진이가 잘 적응해줌에 감사합니다.
23. 매일 퇴근 후 녹초된 몸에도 아이들을 깨끗이 목욕시켜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24. 항상 회식자리에 대리운전비를 챙겨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25. 매일 잠들기 전에 인사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26. 아빠, 엄마의 말을 잘들어주고 동생을 잘 챙기는 우리 딸 하연이 에게 감사합니다.
27. 월요일마다 학습지 교육을 잘 참여해주는 우리 딸에게 감사합니다.
28. 매일 태권도장에게 땀 흘리고 운동 열심히 하는 우리 딸에게 감사합니다.
29. 혼자 슈퍼 가서 심부름 잘해주는 딸에게 감사합니다.
30. 매일 학교생활에 있었던 이야기들을 잘 애기해주는 딸에게 감사합니다.
31. 항상 안전운전하고 회사 다니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32. 매일 가계부를 잘 써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33. 돈 관리를 못하는 남편 대신 돈 관리 잘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34. 항상 아끼고 낭비하지 않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35. 매일 저녁을 다르게 요리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36. 항상 남편 건강을 위하여 건강식단으로 반찬 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37. 가끔 서투른 메시지로 “아빠 사랑해”라는 문자를 보내주는 딸에게 감사합니다.
38. 아빠가 힘들 때 옆에서 안겨주고 뽀뽀 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39. 남편을 위해 가끔 손 편지 써주고 화이팅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0. 잘하지는 못하지만 가끔 남편의 개그와 노래를 들어주는 와이프와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41 .항상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꼼꼼히 체크해주는 와이프 에게 감사합니다.
42. 힘든 하루를 잘 마무리할 수 있게 술상을 잘 차려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3. 가끔 스트레스를 잘 풀 수 있게 도와주고 다독여 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4.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릴 수 있게 같이 동반해주는 와이프와 아이들에게 감사합니다.
45. 내성적인 성격에도 불구하고 친구들의 와이프와 잘 소통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6. 부모님의 생신 때 선물 또는 돈으로 마음을 잘 전달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7. 아버지의 건강을 잘 물어주고 잘 챙겨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8. 가끔 부부싸움에도 져주고 먼저 사과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49. 다음 생에도 나와 결혼하겠다고 해주는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50. 마지막으로 나와 결혼해주고 자기자신보다 나를 더 챙겨주는 와이프에게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감사작성후기

하루업무 시작을 감사 편지로 시작하고 퇴근 전 감사 편지로 마무리하는 생활을 반복하면서 감사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고, 감사를 전할 수 있게 해주는 동료들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감사편지를 주고 받다 보니 서로의 마음을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며 감사를 통하여 나의 존재감과 상대방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감사편지를 많이 전파하고 전달하여 많은 사람들이 감사 편지로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