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패스 50감사 쓰기 공모전 우수사례 - 반도체사업부 김사은 기장

 

네패스(이병구 회장)는 2019년 감사 CA 4기 출범에 따라 연중 이벤트로 진행한 네번째 50 감사쓰기 이벤트 “사랑하는 직장동료(선배/후배/동료)에게 50감사쓰기 공모전” 감사 내용 중 첫번째 우수사례로 네패스 반도체사업부 김사은 기장의 사랑하는 팀원들에 대한 50감사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 ♣ ♣

1. 팀의 리더이자 맏형 투정도 잘 받아주시는 김경일 팀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2. Wet Bay 투고이자 동기인 유용재 대리 항상 함께하는 업무에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3. 항상 맡은 업무에 성실히 임하며, 12인치 선임리더 역할 묵묵히 투정없이 해주시는 강원영 대리께 감사합니다.

4. 많은 대화는 하지 않지만, 항상 밝은 웃음으로 먼저 인사해 주시는 강신현 스타 감사합니다.

5. Bay 이동이 많아도 투정하지 않고, 잘 적응해주시고 항상 다른 Bay까지 꼼꼼히 챙겨주시는 정상채 대리께 감사합니다.

6. 팀의 막내 같은 조인데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지만 자신의 위치에서 Photo Bay를 안정화시키는 권재익 스타 감사합니다.

7. 싫은 소리/ 잔소릴 들어도 항상 웃으며 잘 따라와주고 잘 배워주는 사랑하는 내 동생 정지환 스타 감사합니다.

8. Office에서 정신없이 팀장님을 도와 묵묵히 업무해주시는 추가로 팀내 제일 밝은 미소 이영하 주임 감사합니다.

9. 이따금 감사나눔의 진솔한 대화를 이끌어 주시는 한동건 주임 감사합니다.

10. 팀내 제일 선하고, 밝은 마음을 가졌다 당당히 추천하고싶은 이홍우 주임 감사합니다.

<중간생략> 

 

29. 금연성공자? 라고 말해도 되나? ㅎㅎㅎㅎ 암튼 금연의 비결이 뭔지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골초였던 현준이 모습이 가물가물해지는구먼~

30. 명일 전기공사라 금일 장비 Off 안전에 유의해 잘 해주실 3조 팀원들께 감사합니다.

31. Office팀원이 부족해 힘드실텐데 항상 웃으며, 팀원들 이야기 잘 들어주시는 김경일 팀장님 항상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32. 팀전배로 정신없고 적응 하기 힘들었을텐데, 항상 열심히 맡은 업무 잘 해주시는 이영하 주임 고마워~

33. 항상 재밌는이야기 풀어주시는 이야기꾼 이홍우주임 감사한데… 요즘은 뜸하네…. 왕건이를 위해 준비하는건가?? ㅎㅎ

34. 정감넘치는 옆집아저씨 같은 유용재 대리 팀의 선임 역꾼으로써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NO! 의 선두주자… 밉상 역할 항상 감사합니다^^

35. 50가지를 지환이 감사로 다써도 다 표현못할 정도로 할 말이 많지만, 그중~ 몰라보게 역량이 Up된 그대 모습 칭찬 합니다^^

36. 해물을 잘 먹지못하지만 형이 좋아한다니 선뜻 함께해 주신 김재동 스타 고마워~ 방파제의 맛을 기억하리~ ㅎㅎ

37. 차주 돌잔치 먼저 축하드립니다. 감사나눔을 통해 축하를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 이재원 대리 큰 딸 이다온 아가 건강하세요^^

38. 입사 동기 용재/재원 아직 동기가 함께 한다는 것에 항상 감사합니다.

39. 은근히 끈끈한 WLP장비 2팀 항상 감사합니다.

40. 선임은 선임대로, 후임은 후임대로 맡은 일 척척 잘하는 WLP장비2팀 항상 응원합니다!!

41. 궂은 업무에 싫은 내색 한 번 하지않는 후임들 존경스러울만큼 감사합니다.

42. 중간에서 선임들 잘 따르고 후임들 잘 이끌어 주시는 차선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43. WLP장비2팀에 함께 할 수 있음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44. 일에 대한 즐거움을 알게 항상 새로운 모습의 변화를 갖는 능동적인 팀원들께 감사합니다.

45. 원영/상채/용재 멋진 팀의 선임들 놀라운 능력의 소유자들 그대들을 어벤져스라 부르리오~

46. 앞으로 더욱 넓은 마음으로 팀원들을 잘 이끌어주실 김경일 팀장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잘 부탁드립니다^^

47. 팀 분할로 나뉘어진 FOPLP장비팀 팀원들에게도 항상 감사합니다^^

48. 50감사편지 팀원들이 받고 즐거워할 것에 감사합니다.

49. 50감사 공모전을 시행해주신 기업문화팀에게 감사합니다.

50. 2020년에도 함께할 우리 WLP장비2팀원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감사작성후기

계속 함께 해요

감사편지를 작성하면서 또 다시 느낀 점은 우리 팀원들 모두 각자의 강점을 살려 업무를 열심히 해내고 성과를 낸다는 점입니다. 꾸준한 대화와 회의를 통해 팀워크를 다져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실상 일하다 보면 업무 분장대로만 흘러가지 않고 상황에 따라 갑작스럽게 업무의 경계를 넘어 도와줘야 할 일이 생깁니다. 그럴 때마다 서로 도우며 소통하며 함께 해주는 팀원들이 있어서 네패스의 성공과 성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함께해준 우리 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