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메탈 안재혁 대표 가족의 '코로나에 대한 감사'

아빠(안재혁 대표)
1. 코로나19로 인해 즐겁고, 고맙고, 감사한 일들이 많이 생겨 감사합니다.
2. 가족과 많은 시간 보낼 수 있고,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감사합니다.
3. 같이 식사하고, 같이 대화하고 그런 가족의 따뜻한 기운을 나눌 수 있는 환경이 생겨 감사합니다.
4. 집에서 운동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고, 독서하며 대화하는 시간을 생겨서 감사합니다.
5. 가정에 문화가 바뀌고 있어 감사합니다
6. 고객들에게 안부 전화를 더 많이 하고, 감사한 마음을 가질 수 있으며, 나의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7. 고객들이 힘들지만, 우리 연산 메탈이 V.M을통해 1.2월달 더 많은 매출이 일어나 감사합니다.
8. 거래처들과 고객들한테 V.M을 전달하기위해 감사하는 문화를 전파 하고, 시스템을 소개할 수 있는 그런 회사가 될 수 있어 감사합니다.
9. 연산메탈이 세상에 알려지고 우리기업이 동료들과 함께 단합되고 행복하게 일하는 모습이 알려짐에 감사합니다.
10. 동아 전기에서 좋은 문화와 시스템을 소개받아 우리회사가 부산에서 두 번째로 기업 살리기 운동을 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11. 코로나로 인해 자기개발, 독서, 기타, 명상운동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고,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감사합니다.
12. 나를 사랑하고 자존 감 높이는 시간이 많아져서 감사합니다.
13. 가족과 함께 감사 글 적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좋고, 감사신문 김용환 대표님께 감사합니다.
14. 이것이 진정한 가족의 문화입니다. ‘자각하는 생각과 시간에 낮아지면 넓어지고, 높아지면 좁아진다’는 말이 생각났습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고 마음을 골고루 나누고 또 함께 쓸 수 있어 더 좋아 함께 잘 살 수 있는 그러한 시간을 만들고 있어 감사합니다.
15 .우리가 함께 공존하는 이 지구가 다시 한 번 더 우리는 모두가 하나임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16. 감사한 마음을 가져서 인성이 좋아지고, 생명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기꺼이 나누고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 10배 성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9. 모든 것이 성장함에 감사합니다.
20. 감사합니다 나는 억세게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나는 억세게 복이 많은 사람입니다. 모든 명이 점점 더 성장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21. 오늘 다시 한 번도 더 정성 들이는 시간을 가짐에 감사합니다.
22. 코로나친구라고 말을 하는 둘째 딸 효정이 에게 감사합니다. 새로운 친구가 생겨나서 감사합니다.
23. 대한민국이 위기에 닥친 후 전 국민이 뭉쳐져, 국민의 위상이 높아져서 감사합니다.
24. 코로나 때문에 공기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지구 환경을 깨끗이 달라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5. 조상님이 물려주신 이 지구의 생명을 살리도록 메시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26. 전 세계 지구인들이 아파하고 있습니다. 환경이 우리에게 얼마나 귀하고 귀한 생명체임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27. 미국 일본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시아에 우리 대한민국의 의료기술과 정신문화를 알리게 되어 감사합니다.
28. 대한민국이 청정지역 국가가 되고있고, 전 세계인들이 모여 대한민국의 기술을 전파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29. 우리가 누리는 모든 것이 당연함 에 감사하고, 또 모든 것이 소중함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30. 나 자신, 가족, 기업, 대한민국 하나하나 모든 것이 소중하고 우리모두 하나임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31.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메시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32. 길고 긴 시간 속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 속에 꿈과 목표 희망의 시간들이 생겨나서 감사합니다.
33. 나 자신이 인생을 살면서 세상의 빛이 되고, 나를 살리고, 가족을 살리고, 기업과 대한민국이 지구를 살릴 수 있는 생각과 행동들이 생겨나 힘을 비축하여 준비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34. 코로나 때문에 연산메탈 동료들이 더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뤄 1,000억 매출과 100억 이익이 생겨 나, 그것들이 모든 생명과 환경에 도움 주는 역할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엄마(이영숙 실장)
1. 코로나19로 생활이 바뀐 요즘 평범했던 일상의 소중함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2.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이 많아져서 감사합니다.
3.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4. 건강한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기쁘게 생활함에 감사합니다.
5. 집에서 생활이 부쩍 늘어난 지금. 잘 지내는 아이들이 감사합니다.
6.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 아이들 사이에도 다툼이 많아졌지만, 우애가 돈독해 지는 시간이 되어서 감사합니다.
7. 반찬 투정 없는 가족들 감사합니다.
8. 집안 일 도와주는 아이들과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9. 운동, 독서 등 다양한 활동으로 성장 해 나가는 남편님 감사합니다.

10. 잘 챙겨 먹고 자기 관리 잘하는 남편 감사합니다.
11. 건강관리 잘하시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12. 내가 안전할 수 있도록, 다른 이들이 안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스크 감사합니다.
13. 집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강의해 주시는 명상센터 원장님 감사합니다.
14. 온라인으로 가정V.M과 가족이란 무엇인가 알려주신 제갈정웅 총장님 감사합니다.
15. 부지런히 운동하는 나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16.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17. 이 어려운 시기에 택배기사님들이 좋은 물건 갖다 주심에 감사합니다.
18. 사람들과 만나기 꺼려지는 요즘 핸드폰이 있음에 감사하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9.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는 의사,간호사, 기타 의료진 관계자분들께 감사합니다.
20. 건강한 회사 동료들 감사합니다.
21.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회사 동료 분들께 감사합니다.
22. 어려운 때 일수록 화합하는 대한민국 감사합니다.
23. 사재기 없고 사회혼란 없이 침착하게 잘 견뎌낸 내고 있는 대한민국 감사합니다.
24. 건강하게 살아있고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25. 봄을 느낄 여유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을 감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딸(안효정)
1. 코로나가 생겨서 방학이 더 연기되어 감사합니다.
2. 집에서 편하게 쉴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방학 동안 계속 집에만 있으며, 움직이지 않게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4. 방학 동안 핸드폰을 보고, 지루하지 않게 생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감사합니다.
6. 사람들이 코로나에 대해 잘 대처하고, 대응방안이 많이 있어 감사합니다.
7. 코로나에 걸린 사람들이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
8. 방학 동안 지루한데, 드라마 이태원클라스 덕분에 지루하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9. 2학년 새 학기 시작을 잘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
10. 2학년 친구들과 잘 지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1. 방학 중에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2. 2000공부를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3. 중간고사가 사라져 감사합니다.
14. 엄마가 힘들게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해다 주어서 감사합니다.
15. 모든 코로나를 위해 힘써 주시고 봉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16. 코로나가 빨리 없어지길 바라며, 모든 사람들이 잘 협력하며 대처해 감사합니다.
17. 일본에서 하계올림픽을 안하여, 코로나가 더 번지지 않아 감사합니다.
18. 방학 중에 몇 년 동안 묵혀주었던 건담을 만들 수 있어 감사합니다.
19. 방학 중에 내가 좋아하는 만화책을 볼 수 있고, 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0. 방학 중 한 번도 설거지를 도와드리지 못해 어머님께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21. 코로나때문에 PC방에 가지 못하고 집에서 컴퓨터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2. 동생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감사합니다.
23. 방학 중에 ‘나 혼자 산다’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24. 가족이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25. 이 글이 ‘감사신문’에 올라가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다 하니 감사합니다

딸(안다회)
1. 마스크를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2. 코로나를 위해 일 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3. 집에만 있어주어 감사합니다.
4. 가족과 놀러가는 시간이 많아져서 감사합니다.
5. 군것질을 많이 안해서 감사합니다.
6. 따로 운동해서 감사합니다.
7. 밥이 맛있어서 감사합니다.
8. 코로나를 잘 버티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9. 가족들이 전부 건강해서 감사합니다.
10. 잘 먹어서 감사합니다.
11. 행복해서 감사합니다.
12. 부모님 감사합니다.
13. 할 일이 많아서 감사합니다.
14. 놀러 가서 감사합니다.
15. 부모님 부탁 잘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6. 잠 잘 자서 감사합니다.
17. 동생들 말 잘들어서 감사합니다.
18. 아빠 건강해서 감사합니다.
19. 엄마 밥 맛있어서 감사합니다.
20. 동생 충치 발치 잘되어서 감사합니다.
21. 숙제 잘 해서 감사합니다.
22. 동생 학원 잘 가서 감사합니다.
23. 친구랑 잘 놀아서 감사합니다.
24. 늦게 일어나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25. 마스크 잘 끼고 다녀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