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PS 〈AGE 20’s〉 큐션 사용 후기

에이지 쿠션 후기_01

안녕하세요 ! 
최근 저는 저만의 찰떡 쿠션을 찾고 있는데요, 최근에 알게 된 AGE 20’s 쿠션을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피부가 건조하지만 T존은 유분이 많은 복합성 피부를 가져서 이에 맞는 쿠션을 찾기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특히나 여름철 유분이 계속 올라와 피부표현이 뽀송하게 되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촉촉하게 피부표현이 되면서도 마무리는 뽀송뽀송하게 되는 쿠션을 찾고 있었어요 

지금 소개해 드릴 제품은 견미리 팩트로도 유명한 에이지 투웨니스 제품인데요, 우선 팩트케이스가 너무 깔끔한 블랙이여서 세련되어 보이고 마음에 드네요 :)  퍼프또한 물결모양이여서 눈밑, 콧방울에 바를 때 유용하구요! 쿠션자체도 탄력 있어서 제품을 많이 묻히지 않더라도 매끈하게 잘 발립니다. 

쿠션은 일반 쿠션이 아닌 고체형 쿠션으로, 쿠션을 닦아내듯 콕 찍어서 피부에 발라주니 정말 예쁜 피부 표현이 되는 것 같아요. 피부의 홍조, 잡티, 점 등은 커버가 다른 팩트보다 효과적이랍니다. 커버도 되면서 촉촉한 피부라니! 

이제 팩트 하나 들고, 외출도 신나게 할 수 있겠어요 너무 좋은 제품 강력추천합니다 ~!

강예리=여행 컨설턴트(서울시 양천구 목동 거주)

 

 

에이지 쿠션 후기_02

 

우선 케이스가 시선을 자꾸 끌 정도로 너무 예쁩니다.

제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촉촉한 쿠션을 좋아하는데 그런 쿠션들은 발랐을때 머리카락이 달라붙고, 끈쩍끈쩍함이 심해서 항상 파우더로 마무리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에이지 쿠션은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가 되서 파우더가 전혀 필요가없습니다. 또 바르고 나서는 피부에 광채가 돌아서 생기있어보입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 업을 시켜줄뿐더러 다크닝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 너무 좋아요! 저는 화장할때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쿠션은 수정화장할때만 사용했었는데, 커버력도 좋아서 파운데이션 건너뛰고 바로 발라도 될거 같아요.

일반 쿠션들은 스펀지로 되어있어 스펀지가 내용물을 먹는 경우가 많아 오래 쓰지 못했는데, 에이지 쿠션은 고체형으로 되어있어 오래쓸 수 있는 거 같아요.

배유경=피부과 매니저(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거주)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