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VM 16기 홍우지 리더

홍우지 그룹장 가족.

 

포스코엠텍 홍우지 그룹장

1 항상 긍정적인 성격에 감사합니다.
2 메모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아침 식사를 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살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5 건강한 신체를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6 항상 가진 것에 만족하며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7 아버지에게 빠른 상황 판단능력을 물려 받았음에 감사합니다.
8 색약으로 회계학을 전공하게 되었는데 직장생활동안 당양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9 가정이나 회사에서 생활하면서 청소와 정리정돈을 잘하는 재능에 감사합니다.
10 작은 것의 소중함과 작은 일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을 가짐에 감사합니다.
11 반쪽과 함께할 수 있는 걷기, 등산의 취미를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2 180Cm에서 1Cm 모자라지만 건장한 체격을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3 주변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건강한 눈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14 사교성 좋은 성격으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5 잔병 치레하지 않는 건강한 체질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16 고등학교 야자 후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왼 다리를 크게 다쳤는데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7 일을 자신있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18 코로나 1,2차 백신에도 별 탈없이 잘 이겨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9 의기소침함보다는 항상 파이팅 넘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0 사랑하는 부모님과 화목한 가정에서 성장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1 사랑하는 부모님과 화목한 가정에서 성장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2 평생을 함께하고 있는 사랑하는 반쪽과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3 어머니로부터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4 누구보다 사위를 아껴주시는 장모님과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5 항상 인자하신 웃음과 주말 친구처럼 지내주신 장인어른께 감사합니다.
26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많이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27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이 시대 마지막 로멘티스트라는 칭찬을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8 큰 아들을 얻는 기쁨과 의젓하게 잘 성장해 의지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9 태어난 지 5개월만에 한 큰 수술을 건강하게 이기고 멋진 고등학생으로 생활하고 있는 둘째 아들에게 감사합니다.
30 초등학교 4학년인 막내 아들이 자기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31 포항에 와서 좋은 일터에 다닐 수 있으메 감사합니다
32 좋은 상사와 동료와 함께 일하고 성장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3 특이한 이름으로 학교 다닐 때 많은 별명으로 마음 고생했느데 이제는 다름 친구들이 잘 기억해 줌에 감사합니다.
34 직장생활 초기 광양사업소 1년 생활을 통해 좋은 선후배를 많이 알게 되었음에 감사합니다. 
35 회사에서 처음하는 신사업인 도시광산사업 정상화 참여를 통해 배운 것을 실천하고 인생에서 좋은 후배들을 만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36 나의 가치와 인생의 동바자로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인연을 만들고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37 처음하는 서울생활에서 후배들과의 문화적 차이 경험을 통해 주변 동료들과 더 윤택한 직장생활에 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8 Exit 사업의 그룹 내 최조 법정관리인을 하면서 일터와 가정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음에 감사합니다.
39 소재 마케팅 업무를 하면서 동료들과 함께 이하는 즐거움을 알게되었음에 감사합니다.
40 좋은 직장에서 일을 함에 외벌이로 5식구의 넉넉한 가장이 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41 IMF 위기로 불투명했던 사회생활에 평생직장인 포스코엠텍을 만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42 12개 이상의 다양한 직무와 부서 경험을 통해 내 자신의 가치를 올릴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43 다섯 가족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집을 소유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44 우리가족의 동반카인 건강한 니발이와 함께 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45 직장의 좋은 복리후생제도로 큰아들 둘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