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화)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가 22년 동안 오프라인으로 강의해 오던 MBTI를 16개 유형별 의식확장과 성장을 돕는 코칭질문으로 만들어 온라인 강좌로 진행해왔습니다.

그동안 진행한 내용들을 정리해 〈mbti 코칭 상담 활용가이드〉라는 온라인 PDF로 출간, 공개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어세스터 온라인 검사를 통해 개인별 맞춤형 진단결과 프로파일을 제공하고 강의교재도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외항형들은 내향형들과 업무할 때 어느 부분을 신경쓰면 좋은지 사고형은 감정형과 소통할 때 어떤 것을 더 주의하면 좋은지 판단형은 인식형과 정리 정돈 문제로 불편할 때 어떻게 상대를 이해하면 좋은지 새롭게 알게 될 것입니다.

직장과 가정에서 성격차이로 인한 갈등이 커질 때 나와 다른 점을 어떤 관점에서 보면 갈등해결에 도움이 되는지 이런 것들을 온라인 Zoom 으로 쌍방향 소통하고 작은 소회의실에서 실제 코칭을 실습하며 상호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각자 집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Zoom 소회의실에서 1:1 코칭실습을 하며 갈등을 해결하고 직접 코칭을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적절한 화상 온라인 교육입니다. 자신의 성격을 잘 분석하고 타인과 더 나은 소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본 과정을 권해 드립니다.

글=비전경영연구소 최용균 소장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