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행복나눔125 지도자과정 1단계 수료식

▲ 제1기 행복나눔125 지도자과정 1단계 수료식

지혜로운 국민, 행복한 사회, 존경받는 나 라로 ‘품격 높은 대한민국’을 만들어갈 사명 을 품은 행복나눔125의 첫 지도자들이 탄생 했다. 행복나눔125지도자 1단계 과정이 35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3월 14일부터 격주 ( 금)로 진행되어 지난달 23일 마무리됐다.

감사나눔신문 교육장에서 열린 수료식에 선 교육생들이 각각 8분 동안 체험강의를 선보였다.
행복나눔125를 전파하고 지도하여 개인 및 조직의 행복열매 달성을 이끌어갈 지도 자들은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지속성 을 가지고 지도자가 먼저 변화하고 달라진 가정을 체험하여 ‘감사표현이 습관화된 지 도자’로 거듭났다.

이들은 교육기간 동안 집합 교육은 물론, 매 일 감사일기 쓰기 및 100감사편지 쓰기와 독 서토론, 선행나눔 실천 등 행복나눔125의 핵 심활동을 교육과정 시작부터 현재까지 성실 히 수행하며 기본기부터 단단히 다지고 있다.
소통과 행복은 많은 이들의 바람이지만, 그것은 거저 주어지지 않는다. 자신과 관계, 사회에서 거듭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내 는 결단, 새로운 시각으로 현상을 읽어내는 혜안과 매일 새로 시작되는 실천적 노력이 간절한 시점이다.

이제 2014년 새 얼로 마음과 뜻, 말이 하 나 된 행복나눔125 지도자들이 그 앞길을 열 것이다.
1단계 지도자를 수료하면 ‘씨뿌리기 지도 자’로 양성되었음을 인정받아 체험강의 진 행이 가능하며 2단계 ‘묘목키우기 지도자’ 로서의 진입요건이 충족된다. 2기는 6월말 개강예정이며 현재 모집 중이다. 행복나눔 125 지도자 2단계 과정은 9월경에 공고가 예정되어 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