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자 대표의 매일감사

감사나눔 네트워크1

“소소한 행복에 감사합니다”
김신자 대표의 매일감사

“아리랑이온의 위력, 에너지활성수, 제갈정웅 대림대학 총장님의 실험, 거기에 감사이온수하면 좋을 듯… 감사미소(꽃)(해)(꽃)1174일째 9월 12일 화려한 웃음 183감사를 쓰고 있는 기적에 감사합니다.

우리 문화사랑방의 회원 수산나님이 선릉 어느 빌딩에 글로벌 S.R이라는 간판을 걸고 회사 오픈을 한 76세의 시니어 리더 수산나님 박수를 보내며 감사경영으로 시작 기적 감사합니다.

이대국문과 출신으로 그동안 노하우를 쌓아 창업 독립을 선언한 멋진 우아한 수산나님 감사합니다. 좋은 인맥들에 놀라며 부러워 감사합니다.

나도 더불어 힘이 생기며 아리랑이온을 감사경영으로 더욱 아름답게 세계시장으로 뻗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리라 다짐하며 힘이 생겨 감사합니다.

더불어 이대 삼성교육관에서 실시하는 수요일 행복코칭 15주 강의에 모두 등록하고 행복하고 우아한 시니어의 삶으로 다짐하며 만세 감사합니다.

90세를 바라보며 새 삶을 다짐하는 언니들에게도 감동을 받습니다. 한국 수필문학 이사장, 백미문학회장, 번역회사 사장, 기업 CEO, 우리는 사회를 행복하게 하는 시니어 건강을 기약하며 감사합니다.”

 

김신자 대표(아리랑이온)의 ‘매일감사’ 내용으로, 지난 9월 12일자에 감사불씨 단체 카톡방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1174일은 3년 3개월을 뜻합니다. 하루도 쉬지 않고 매일감사를 하고 있는 김 대표는 최근 이온수 실험 사례를 공개했습니다.

이온수로 키운 식물과 수돗물로 키운 식물의 실험결과를 통해 이온수의 우수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등 이온수의 효능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문의=박찬호 판매이사 010-5648-9620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