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지만 강렬하다 … 사내문화 추천

POSCO 노무외주실

짧지만 강렬하다 … 사내문화 추천
‘몰아주기 감사파동’

 

업무감사를 쓰고 있는 강창영 과장.

 

‘몰아주기 감사파동’은 참석자 중 한 사람을 지명한 다음 그 사람의 강점과 평소 고마운 일 한 가지를 찾아 감사카드에 적어서 주거나 말로 표현하는 감사활동을 말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인공의 소감을 듣는 감사활동을 말합니다. 회의 또는 프로그램 시작 전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소중한 강창영 과장님 감사합니다”

“늘 묵묵히, 성실하게 소임을 다해줘서 감사합니다. 회장님 보고로 한창 바쁠 때 밤샘 마다않고 열심히 해줘서 감사합니다. 외주로 온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핵심인력으로 자리매김해줘서 감사합니다.”
(양흥열 실장)

“감사컨설팅을 준비하시느라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연락하고 교육생을 모으는 일이 번거로울 텐데 적극 수행해 주시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지난번 감사쿠폰을 보내드렸는데 답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진홍 그룹장)

“늘 따뜻한 표정 보니 감사해요. 스칠 때마다 꼬박 인사해주어 감사해요. 오늘 와서 준비해주어 감사해요.”
(이철호 그룹장)

“뛰어난 전문성으로 B/S를 개선해주어 감사합니다. 아침회의에서 예리한 의견을 내어주어 감사합니다. 평소 뛰어난 문제해결 역량으로 솔선수범해 주어 감사합니다.”
(신재동 그룹장)

“감사나눔교육을 위해 밀알처럼 수고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강 과장님 얼굴에 성실함이 묻어나니 감사합니다. 강 과장님과 같은 조직에 근무하니 감사합니다.”
(정채성 리더)

“항상 출근을 1등으로 하여 저를 분발토록 함에 감사합니다. 보고서 작성 시 꼼꼼하게 자료 준비를 잘해주어 감사합니다. 신뢰가 가는 업무스타일에 감사합니다.”
(고상민 리더)

“일정을 사전에 수립해 추진해 주어 감사합니다. 요청사항 및 질문내용에 대해 신속 응대해 주어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차분하게 대응해 주어 감사합니다”.
(조영준 리더)

“감사나눔교육을 잘 받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맡은 일 철저하게 최선을 다해 하는 모습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 밝은 모습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최병오 리더)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