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NEWS

 

㈜한화(대표이사 이태종)는 7월 31일 ‘나라사랑 클린하우스’의 일환으로 국가유공자 분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돕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대상 가구 중 장옥현 님(88세, 6·25참전 유공자) 댁의 주거환경 개선을 마무리 지으며 올해 활동을 완료했다. 

‘나라사랑 클린하우스’는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2011년부터 8년째 시행하고 있는 ㈜한화의 대표적인 호국보훈 사회공헌 활동이다. 집 수리, 도배, 화장실 공사 등 국가유공자 분들이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매년 ㈜한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돕고 있다. 

낮 최고기온 36도가 넘는 폭염도 아랑곳하지 않고 직접 무거운 가구를 옮기고 새 장판도 깔고 모든 벽면에 일일이 도배도 하며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국가유공자 장옥현 님은 “오늘 같은 더위도 마다하고 ㈜한화 임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집 수리를 해주어 감사하다.”며 30년이 넘은 오래된 집이라 평소에 천장과 벽면에 얼룩이 많았는데, 집 수리 후에는 새집에서 사는 느낌이 들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화 경영지원총괄 이성규 전무는 “앞으로 ㈜한화는 나라사랑을 실천하는 애국 방산업체로서 호국보훈과 관련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