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패스 50감사 쓰기 공모전 우수사례(2) 디스플레이사업부 장비팀 정지창 부장

네패스(이병구 회장)는 2019년 감사 CA 4기 출범에 따라 연중 이벤트로 진행한 50감사 쓰기 공모전 감사내용 중 두번째 우수사례로 네패스에서 매일 30개의 감사 편지로 가장 많은 감사쓰기를 하고 있는 디스플레이사업부 장비팀 정지창 부장의 네패스에 대한 50감사 내용을 공유합니다.(편집자 주) 

 

1. 네패스의 영원한 지속성장에 감사합니다. 2. 네패스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 감사합니다.
3. 네패스가 젊은 나이만큼이나 회사 문화도 젊고 건강해서 감사합니다. 4. 네패스에 재직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5. 다양한 사업부가 함께 존재하며 기업문화에 맞추어 매일 새로운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6. 네패스가 성장통을 통해 지금의 건실함을 유지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7. 네패스 웨이라는 기업문화와 함께 성장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8. 많은 관계사로 인해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고 있지만 긍정의 힘으로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9. 반도체 사업부를 주축으로 상생하는 네패스 문화에 감사합니다. 10. 네패스의 문화를 회장님의 두 권의 도서에서 확인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1. 장기 근속은 아니지만 장기 근속하는 동료들에게 협업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12. 사무실에서 다양한 부서가 공존 하며 필요 업무가 있을 때 함께 협업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3. 네패스 문화인 CoP를 통해 같은 목표를 가진 동료들이 발전해 나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4. 혼자가 아닌 함께 일하고 있기에 좋은 성과로 이어 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15. 네패스의 성장이 혼자가 아닌 Top부터 조직원 모두의 노력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 할 거라 감사합니다. 16. 감사경영을 토대로 동료들이 자율적으로 감사나눔을 하는 문화에 감사합니다. 17. 감사 나눔을 통해 서로 관심과 관찰의 장을 만들어 성장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8. 각 사업부별로 약간 다르지만 네패스의 기업문화는 같음을 이해하고 함께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9. 캠퍼스의 이름에 걸맞는 교육 문화가 강점인 부분에 감사합니다.

20. 직원들의 자기계발에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는 네패스 문화에 감사합니다. 21. 네패스의 근속년수와 함께 가고 있는 직원들이 있기에 더욱 성장하는 네패스가 되어 감사합니다. 22. 네패스 경영이념에 맞게 성장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23. 남들이 하지 않은 비즈니스 영역에 도전하여 새로움을 창출해 내는 성과에 감사합니다. 24. 고객의 감동과 만족을 위해 땅끝까지 서비스를 하는 네패스 미션에 감사합니다. 25. 매일 다양한 변화를 주면서 네패스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26. 회의 시작 전과 후 네패스 행동규범과 감사진법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7. 네패스 고유문화를 중심으로 매일 얼라인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8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공유하고 리딩해 나가기에 함께 성장하는 네패스에 감사합니다. 29. 현장 직원들까지 모든 내용을 공유하고 있어 더욱 성장하는 네패스가 되어 감사합니다. 30. 자율적인 근무 문화가 능률도 오르고 네패스가 성장하는 모티브가 되고 있어 감사합니다. 

31. 권위주의가 아닌 함께하는 문화에 자율적인 문화가 뿌리를 내리고 있어 성장하는 네패스가 되어 감사합니다. 32. 협업 중심의 문화로 어려운 과제에 대해서도 해결을 빨리하고 비즈니스에 접목하는 스피드에 감사합니다. 33. 다양한 사업부가 있어 새로운 분야에 대해서도 협업문화로 잘 해결해 나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34. 음악교실을 통해 직원들의 긍정 에너지를 올려 주고 새로운 마음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35. i훈련을 통해 다양성을 수용하고 사업부별로 진행되고 있는 업무들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이 되어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합니다. 36. 감사나눔을 통해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와 존중을 하고 감사 생활을 습관화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합니다. 

37. 마이크로 러닝 프로그램을 통해 전사 공통적인 교육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합니다. 38. 네패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데 있어 음과 양으로 도와 주시는 협력사분들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39. 네패스의 성장만큼 직원들 가정의 성장도 함께 느낄 수 있어 감사합니다. 40.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주시는 식당 관계자분들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중략>

46.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통해 기여하며 동반성장하는 네패스에 감사합니다. 47. 고용창출 활동을 활발히 하며 사회 공헌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8.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고 있음을 알게 해 주어 감사합니다. 49.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함께 상생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50. 자율적인 회사 문화가 창의적인 생각을 하게 만들고 자유로운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조직 문화에 감사합니다.

 

정리=기업문화팀 박지영 과장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