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전기그룹 김광수 회장에게 감사

31. 과거를 통해 현재를 배우고, 미래를 예측한다. 시대의 흐름을 타기 시작하신 회장님을 통해 변화를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32. 빛 광(光)에 물 수(水). 빛과 물 같은 삶을 선택하신 회장님 이름답게 사업을 해나가시는 모습 감사합니다.

33. 평생 감동교육이라는 독특한 경영방침.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고질적인 문제점을 분석, 해결. 잠재된 과제와 목표로 조직과 인력을 보강 비전을 통해 매출 2.5배 이상 상승시키는 기적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34. 기업 경영의 최고 목표는 기업의 이윤입니다. 직원들 모두가 행복해지는 경영을 통해 동아전기공업만의 금형 제작부터 플라스틱 금속성형, 조립 시뮬레이션, 실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 시설, One Stop 시스템으로 갖추고 기술의 뒷받침이 있었기에 매출 신장이 있었다는 기업의 가치 경영 감사합니다.

35. 동아전기공업의 강점은 무엇인가? 빠른 의사결정과 자료 공개 투명 경영 감사합니다.

36. 창업 기업이 10년 이상 생존할 확률은 4퍼센트. 이 4퍼센트에 이른 사람들의 성공을 마술에서 찾습니다. 기술자의 관점이 아닌 기업가의 관점으로 사업을 하시는 모습 감동 감사합니다.

37. 대한민국의 군밤장수와 브라이언 트레이시와의 유대관계 세일즈 트레이닝 수업을 들으신 회장님 부럽습니다. 회장님의 책에서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삶을 만나니 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38. 탁월한 성공을 한 사람들의 세 가지 공통점. 1. 타고난 재능. 2. 피나는 노력. 3. 결정적인 타이밍. 여기에 착한 사람들을 더합니다. 착한 사람 나누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회장님의 말씀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39. 직원 모두가 인정받고 있다는 느낌, 유기농 경영의 원천 감사합니다.

40. 사람에게는 인생의 기회는 두 번째에 온다. 첫 번째 만남에서의 신뢰가 쌓이면 그 신뢰에 따라오는 두 번째 기회가 인생을 바꾼다는 글귀가 맘에 들어옵니다. 첫 인연의 소중함을 잘 관리해서 두 번째로는 행운의 인연을 만들어 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1. 방하착:집착하는 마음을 내려 놓아라. 마음을 편하게 가지라는 뜻. 내려놓고 먼저 주는 것. 지금 나는 어떤 집착을 쥐고 놓지 못하는 것일까? 나를 살펴봅니다. 내가 집착하고 있는 “돈”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음이 감사합니다.

(<선지랄, 후수습, 늘감사>를 읽은 호영미 님의 감사글 가운데)

 

10감사
1. 한 권의 책을 읽고 감동 부분을 필사를 하면서 거기에 감사의 글을 담은 호영미 님에게 감사합니다.
2. <선지랄 후수습 늘감사>가 준 감동이 증폭되어 다시 감동을 줍니다. 감사합니다.
3. 김광수 님은 “과거를 통해 현재를 배우고, 미래를 예측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호영미 님은 변화를 배운다고 하셨습니다. 깊이 새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호영미 님은 김광수 님이 이름처럼 아름답게 사업을 한다고 하셨습니다. 이름의 뜻을 다시 새기면서 삶을 설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직원 모두가 행복해지는 경영을 일구고 계시는 것에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6. “빠른 의사결정과 자료 공개 투명경영”이 오늘의 동아전기를 만들었다는 것, 다시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7. 창업 기업이 10년 이상 생존할 확률은 4퍼센트라는 점 다시 확인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 성공한 사람들의 세 가지 공통점, 명심하고 또 명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인생의 기회는 두 번째에 온다는 점 헤아리고 또 헤아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감사함을 담아 책을 읽는 게 좋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 두 분에게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