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컨설턴트 데일 카네기에게 감사

 

* 도중에 포기하지 말라. 망설이지 말라. 최후의 성공을 거둘 때까지 밀고 나가자.

* 인생은 진정 부메랑과 같다. 당신이 준만큼 받는다.

* 큰일을 먼저 하라. 작은 일은 저절로 처리될 것이다.

*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 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 웃어라. 어깨를 쭉 펴고 크게 심호흡하자. 그리고 노래를 부르자. 휘파람도 좋고, 콧노래도 좋다. 즐거운 듯이 행동하면 침울해지려 해도 그렇게 안 되니 참으로 신기한 일이다.

*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가는 것 뿐이다.

* 외부로부터 갈채만 구하는 사람은 자기의 모든 행복을 타인에게 맡기고 있다.

* 나는 지금까지 자기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재미없게 하는 사람 중에서 성공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 한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지름 길은 그 사람이 가장 흥미를 느끼고 있는 일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 가장 친밀한 우정과 가장 강렬한 원한은 모두 지나친 친근함 때문이다. 이 때문에 우리는 사람과 교류할 때 항상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 만약 자기 마음이 세상에 대해 만족하지 못한다면, 세상 전체를 다 가진다 해도 불만은 마음속에 그대로 남아 있을 것이다.

* 상대방의 이름을 잘 기억하라. 당사자들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그 어떤 것보다도 기분 좋고 중요한 말임을 명심하라.

* 자기의 능력이나 실력은 생각하지 않고 단숨에 몇 계단을 뛰어 올라가려는 사람은 성공하지 못한다.

* 내가 알고 있는 최대의 비극은,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즐기는 사람은 성공한다.

* 웃음은 근심 없는 혼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 남에게 장미를 주면 내 손에는 향기가 난다.

* 소심하게 굴기엔 인생은 너무도 짧다.

* 물고기를 낚고 싶다면 무엇을 먹고 싶어 하는지 물어보라.

* 당신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믿어라. 그러면 성공할 것이다.

 

 

10감사

1. “도중에 포기하지 말라. 망설이지 말라. 최후의 성공을 거둘 때 까지 밀고 나가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누구에게서나 들을 수 있지만, 당신에게서 들으니 더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2.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도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외부로부터 갈채만 구하는 사람은 자기의 모든 행복을 타인에게 맡기고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면 성찰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상대의 흥미를 파악하고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내 마음이 세상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감사하고 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상대방의 이름을 잘 기억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명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내가 진짜 무엇을 하고 싶은 빠른 시일 내에 찾아 실행에 옮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즐기는 사람은 성공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의 일에도 충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남에게 장미를 주면 내 손에는 향기가 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기쁨을 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힘들 때마다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