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감사활동 어때요 / 결혼식 주례사 결혼식 주례시 신랑신부에게 권면합니다

 

신랑의 5감사와 5다짐
[5감사] 1. 날 선택해 준 당신께 감사합니다. 2. 늘 힘찬 얼굴로 배웅해 주고 따뜻하게 맞이해주는 당신께 감사합니다. 3. 어려운 결정에 있어서 늘 나를 믿어주어서 감사합니다. 4.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대화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5. 항상 먼저 배려해주고 이해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5다짐] 1. 아내에게 항상 존경받을 수 있는 남편이 되겠습니다. 2. 일 년에 가방 하나 선물할 수 있는 남편이 되겠습니다. 3. 항상 아내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남편이 되겠습니다. 4. 어떤 일이 있어도 가정을 지켜낼 수 있는 남편이 되겠습니다. 5. 아내의 내조에 감사하며 발전하는 남편이 되겠습니다. 

 

신부의 5감사와 5다짐
[5감사] 1. 아침에 일어나서 안을 수 있는 당신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쉬고 싶고 늦잠 자고 싶을 텐데 열심히 운동하며 활기찬 모습을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3. 배울점과 본받을 점이 많고 존경하는 마음이  들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4. 가끔씩 타두게 되면 화낼 법도 한데 차분히 얘기 들어주고 이해해줘서 감사합니다. 5. 당신이 내 남편이어서 감사하고 변함없이 사랑해줘서 감사합니다.

  [5다짐] 1. 잔소리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2. 사랑하는 사람을 괴롭히는 건 너무 재미있지만 차가운 손으로 공격하는 건 자제하겠습니다. 3. 어떤 상황이 와도 지혜롭게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내가 되겠습니다. 4.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는 응원하고 지지해 줄 수 있는 아내가 되겠습니다. 5. 내 남편의 단점도 사랑하는 아내가 되겠습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