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익 사장과 부서원들이 최연우 대리에게 각각 5감사를 썼습니다.

▶황재익 사장님 = 1. 공주님과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손수 2층과 3층으로 제품을 공급하심에 감사합니다.  3. 공주님과 고객관리부에 감사랑 에너지가 충만함에 감사합니다.  4. 고객관리부 VM의 주역되심에 감사합니다.  5. 2월의 감사왕과 칭찬왕 되심을 축하드리고 솔선수범해주어 감사합니다. 

▶이시운 팀장님 = 1. 함께 일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오래오래 함께 할 것에 감사합니다. 3. 빠른 업무처리 감사합니다. 4. VM 열심히 참여해주어 감사합니다. 5. 타부서원의 모범이 되어 감사합니다.

▶정준영 과장님 = 1.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모습 감사합니다. 2. JM 탁구의 여왕 감사합니다. 3. 부서의 모든 자료 잘 작성해주어 감사합니다. 4. 부서원들과 좋은 유대관계를 형성해주어 감사합니다. 5. 부서에 꼭 필요한 사람임에 감사합니다. 

▶이장우 대리님 = 1. 안살림 정리하며 고생하는 모습 감사합니다. 2. 많은 정보 공유로 놓치는 부분 찾아주어 감사합니다. 3. 자료정리에 항상 늦게까지 고생하는 모습 감사합니다. 4. 월말 매출마감으로 분주하지만 깨끗한 처리 감사합니다. 5. 제이미크론 최종 확인 검토 열일해주어 감사합니다.

▶김충열 대리님 = 1. 힘듦 속에서 내색않고 참아주어 감사합니다. 2. 항상 남자들 속에서도 먼저 나서 행함에 감사합니다. 3. 말 같은 업무처리, 정확성에 감사합니다. 4. 근면,성실 어린 사람이지만 배울점에 감사합니다. 5. 같이 오래 생활하여 감사합니다.

▶최길희 대리님= 1. 일당백 업무능력 대단하고 감사합니다. 2. 팀원들 KPI자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매출보고 정리하고 보고하심 감사합니다. 4. 가족들 챙기는 모습 보기 좋아 감사합니다. 5. JM에 아주아주 중요한 인재이심 감사합니다. 

▶이승근 대리님 = 1. 많은 전산업무 잘 처리해 주어 감사합니다. 2. 종종 간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3. 교세라 출하 준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탁구 꾸준히 잘 치셔서 감사합니다. 

▶임현성 계장님= 1. 막내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 월말마다 고생하시는 대리님 감사합니다. 3. 다양한 간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4. 가끔 출하준비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교세라 대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글입니다.
"좋아요" 이모티콘 또는 1감사 댓글 달기
칭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저작권자 © 감사나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